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 동쪽
    카테고리 없음 2022. 2. 2. 15:18

     

    '제주 여행 가기 전에 가보면 제주의 동쪽 코스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그래서 날을 잡아서 순서대로 돌아봤는데 생각보다 더 마음에 들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1. 성읍랜드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650

    제주 동코스의 첫 번째 코스는 숙소의 가장 가까운 성읍랜드였습니다.이곳은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하여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체험장으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내부에 있던 매표소 앞쪽에는 분홍색 ATV가 전시돼 있어 전망이 좋았습니다.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어 멋진 사진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우리는 이곳에서 카트레이싱 체험을 하기 위해 티켓을 구입했는데, 게다가 코스튬 의상까지 입을 수 있었어요.별도로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입고 레이싱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바뀌었습니다.

    야외에 마련된 트랙은 여러 명이서 함께 달려도 될 만큼 넓어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바람을 가르며 즐겁게 이동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였죠.

    그리고 딱 하나만 체험하고 떠나는 게 아쉬워서 승마도 같이 하기로 했어요.이것은 체험 전에 사전에 교육을 듣고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심하고 이용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예상보다 더 짜릿했던 승마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만족스러웠습니다만일의 사고에 대비하여 헬멧이나 장비 등도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겁이 많은 친구도 안심하고 타는 모습이었어요.

    참고로 선우프랜드 안에는 핑크핑크색 카페도 있어서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판매하던 메뉴도 풍부하고 과자도 많아서 은근히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2. 뜰금다 in 성산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25번길 64

    이어서 이동한 제주의 동코스는 성산일출봉 인근에 있는 카페 '돌금다'였습니다.이곳은 각종 인스타그램의 핫플레이스이며 셀프 스튜디오로 자주 이용됐다.

    또 음료와 디저트 요금에 입장료와 회전목마 요금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득이었습니다.판매되던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상당해서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야외에는 동심을 자극하는 메리고랜드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관리가 잘 돼서 아무리 예뻐도 누구나 예쁜 컷 찍기에 바빴죠.

    게다가 야외 곳곳에 해외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천천히 둘러보기에 좋았습니다.아이들이 타고 놀기 좋은 동물 자동차도 있고, 곳곳에 좌석도 많고 편리함도 돋보이네요.

    아름다운 야외정원에는 기념사진 찍기에 안성맞춤인 성이 마련되었습니다.얼마나 정교했는지 마치 동화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안으로 이동을 하다 보니까 내부에도 여러 가지 콘셉트의 포토존이 많아서 흥미롭더라고요돈 내고 찍어도 될 만큼 퀄리티가 높아서 온 걸 후회하지 않았어요.

    전망대에서는 성산일출봉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제주의 운치를 천천히 바라볼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3. 스누피 가든 주소 :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 930

    다음으로 찾은 제주도 동쪽의 코스는 구좌읍에 있는 스누피 가든이었다.이곳은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했으며 관람부터 체험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티켓 판매를 마친 후 관람로를 따라 걸어가면 스누피 명언이 전시되어 있다.보자마자 옛 생각이 자꾸 나는데 만화책을 즐기던 시절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내부에는 정교하게 만든 집과 각종 전시품들이 가득해서 마치 만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이동하는 곳이 포토존으로 되어 있어서 카메라가 쉴 새 없이 바빠졌습니다

    스누피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테마관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가격대비 퀄리티 매우 뛰어나고 섬세하게 표현했다는걸 알게되었어요 .

    이곳은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정원도 마련되어 있어 실내외를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다.2시간 이상 소모될 정도로 규모가 커서 내부에서 버스도 운행했습니다.

    테마마다 예쁘게 꾸며진 공간은 하나하나 둘러보기가 너무 즐거웠습니다.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완벽하고,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면서 뭘 해도 지루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여기 나오기 전에 카페에 들러서 시원한 음료도 한 잔 시켜서 먹었거든요얼음 큐브도 스누피 모양으로 얼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4.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243

    마지막으로 방문한 제주도 동코스는 서프라이즈 테마파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습니다.덕분에 장시간 자동차로 이동하지 않고 바로 들를 수 있었는데, 정크 아트를 주제로 내부가 장식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어 실내에 설명문이 붙어 있어 어떤 작품이 있었는지 미리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300점이 넘는 다양한 아트부터, 다양한 컨셉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깜짝 놀랄 정도였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한 내부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작품들로 눈코 뜰 새 없이 즐거워요.얼마나 정교하게 표현됐는지 생각보다 수준이 너무 높아서 감탄사가 끊이지 않았어요.

    또 실내에는 여러 가지 체험이 가능한 영상실도 있었는데 여기에도 작품이 많이 있었습니다.이게 다 잡동사니로 만들었다니 눈으로 봐도 믿기지 않을 정도였어요.

    또한 내부에는 소리에 따라 조명이 바뀌는 신비로운 공간도 있었습니다.박수의 강도에 따라 여러 모습이 달라지는 게 얼마나 신기했는지 아이들이 와서 체험하니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았어요.

    야외작품 전시장은 무척이나 구경하는데 시간이 걸렸다고 하는데, 아이들이 미끄러울 정도로 미끄럼을 타는 미끄럼틀도 딸려 있어 그 모습이 동화보다 멋지고 인상적이었어요.

    이곳저곳 구경하고 난 뒤, 화사하게 꾸며진 카페에 들러 보았습니다.이곳 역시 내부에 다양한 전시품들이 즐비해 커피 한 잔을 즐기며 감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제주의 동코스를 방문한 네 곳은 여행을 와서 한 번쯤은 들러야 할 곳이었습니다.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을 만큼 완벽해서 구경 내내 웃음이 지어졌어요.

     

     

    위의 포스팅은 장소를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입안의 혀같은 우리 아이들 인플루언서 팬하러 간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