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탈2기' 원작에
    카테고리 없음 2022. 2. 22. 21:50

     

    세일러문 완전판 3권

    블랙문에 의해 납치되어 수수께끼의 장소에서 함께 제정신으로 돌아온 아미, 영, 그리고 참

    여기서 세 사람은 그녀들이 깨어난 곳에 널려 있는 시신들을 보고 크게 놀라는 모습이었는데, 이곳에선 시신 묘사가 정말 쓸데없이 자세히 그려져 있어 섬뜩할 정도였어요.

    일단은 탈출을 해야 되니까 변신을 시도하지만 실패해서

    오히려 암흑 파워로 힘을 흡수당하고 다시 기절하고 맙니다

    여기서 세 사람과 같은 처지에 있다가 그대로 죽은 듯한 희생자의 시신이 밝혀져 충격을 주었지만 크리스탈 2기로 애니메이션화되면서 이 부분이 순화되고 있습니다.

    세일러문 크리스탈 2기 21화 중 Act.21 복잡한 마음 -Nemesis-

    알 수 없는 곳에서 알게 된 세 명

    지금까지는 원작과 진행이 거의 똑같지만

    여기서도중간에시체를보고두려워하는모습이모두생략되고곧머릿속에서토끼소리가들렸다라고이야기하는장면으로넘어갑니다.

    그리고 원작과 마찬가지로 변신에 실패하고 다시 힘을 빼앗겨 기절하는 것으로 장면이 끝납니다.

    보시다시피 크게 보이는 차이는 * 원작에서는 같은 공간에 많이 흩어져 있던 사체를 크리스탈 2기에서는 묘사 X. * 이 영향의 도중에 3명이 사체를 보고 놀라는 장면이 삭제.

    이 두 가지로, 실은 원작에서 시신을 세세하게 그리고 있었기 때문에 불쾌감을 느꼈을 정도로, 이 장면의 순화는 애니메이션 팀으로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www

    아쉬운 점이 있다면 시신이 있다는 설정은 다 지웠는데, 이 세 사람이 갇혀 있는 공간은 너무 넓게 그려져 있어서, 뭔가 굉장히 너덜너덜해진...

    이 에피소드가 크리스탈 12기 작화풍 중 작화가 가장 좋았던 에피소드였는데, 이 정도 퀄리티로 계속 유지했다면 평가가 조금은 낫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