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팽이버섯차 매일
    카테고리 없음 2022. 2. 25. 13:42

     

     

    예전과 달리 살찌는 체중은 나이라고 하며 식단 조절이나 운동을 해도 눈에 띄게 감소하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더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는 체중의 증가가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체내의 장기가 낀 지방입니다.이들은 몸속에서 염증부터 각종 문제를 유발시킵니다.

    그래서 건강에 신경을 쓰고 효과적으로 체중을 관리하는 팽이버섯의 효능을 알려줍니다.

    요즘에는 체지방을 없애기 위해 각광받아서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손재주가 없거나 바쁜 일상이라면 힘들죠.

    물론 직접 만들어 드시는 분도 있었고, 잘게 가루를 묻혀서 드시는 분도 있었습니다.헬스장에서 따로 뭐 타고 먹거나 바쁜 생활 속에서 제가 만드는 건 자신이 없었어요.

    간단한 티백이면 좋은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좋은 원재료, 건강하게 만드는 법, 위생적으로 따는 법 등 제가 즐겨 마시는 팽이버섯 차를 알려드릴게요.

    순백 또는 크림색으로 갓이 적고 가지런한 형태로 팽이버섯은 육류와 주로 함께 섭취합니다.고기를 먹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기 때문에 그것을 낮추는 식이섬유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칼로리가 낮고 수분이 풍부해 포만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니아신, 단백질, 당질, 레티놀, 베타카로틴, 각종 비타민, 아연, 엽산, 인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음식 백과"

    수분 함유량이 많기 때문에 건과물을 마시면 영양소가 10배 높아진다고 합니다.건조 후 차로 마시면 흡수율이 높아지지만 향과 맛이 고소해서 호불호가 적다고 합니다.

    좋은 상품은 흠집이 없고 조직이 단단하고 색깔이 좋은 것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가정에서 만드는 방법은 준비된 양송이를 한번 헹궈줍니다.뿌리를 잘라내고 건조기나 자연풍으로 말립니다.햇볕 아래 말리면 비타민 D가 형성되기 때문에 일정 부분을 햇볕에 말립니다.

    가정용 건조기 사용 시 약 70℃에서 10시간 2~3시간 돌려가며 건조시킵니다.

    마른 팬에 적당히 넣고 약불에서 저어줍니다.타지 않도록 불조절을 하면서 수분을 완전히 날려줍니다.완성되면 뜨거운 물에 넣어 내리거나 우엉, 콩, 보리와 함께 끓여 식수처럼 마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작과정을 넘어 편리한 참건강마을 팽이버섯차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냉수, 온수, 정수 등 어떤 물에도 잘 스며 나와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명차를 만드는 장인정신과 숙련된 노하우로 특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체지방 분해와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한 연구에서는 버섯 키토산을 섭취한 결과 체지방률, 체중, 허리 둘레가 감소했다고 발표됩니다.BMI가 24 이상의 실험자에서 지속적으로 300mg/8주간 섭취한 결과, 124.9cm이던 내장지방 면적이 93.6cm까지 감소했다고 합니다.

    100% 순수 원재료로 스팅을 했지만 모든 과정은 엄격히 관리되고 있다고 합니다.특히 농산물우수관리 인증마크인 GAP과 무농약 농산물인증마크까지 있었습니다.모두 국내의 농림 출산 식품부에서 받을 수 있고, 그만큼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히 개봉, 밀봉에 편리한 지퍼백에 총 20T가 들어있습니다.포장 겉에는 원재료 및 함량, 유통 기한.먹는 방법, 보관 방법 등이 간략화 되어 있었습니다.뒷면은 별일 없이 상단의 이지컷을 제거하면 지퍼로 열고 닫혀 팽이버섯차를 편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물이 잘 투과되는 고급 삼각망을 이용해서 찻물이 물 속에서 점프하는 것 같은 움직임이 있었습니다.또한 섬세해서 안에 있는 부유물이 밖으로 나오지 않기 때문에 깨끗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좋은 재료를 선별하여 좋은 향리와 맛으로 혼합하는 방법으로 원적외선 가향기 방식을 채택하였습니다.기존 진공방식보다 최첨단으로 원자재 겉과 속이 균일하게 로스팅된다고 합니다.끓이는 과정에서 가루가 거의 없고 살균기능도 더해져 신선한 맛으로 먹는 것이

    깔끔한 맛을 위해서 볶다가 생기는 미세한 가루는 티백에 넣지 않고 다 처분된 거예요버려지는 부분이 전체의 20-30%여서 모아보면 아깝겠지만 명품을 고집하는 제대로 된 건강차 같았습니다.

    저처럼 체지방, 뱃살 등 고민하는 사람에게도 좋지만 성장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다량 들어 있었어요.

    필수아미노산과 다양한 비타민이 풍부해 어린이의 발육을 돕는 데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험했더니 신장, 몸, 주위 등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기억력을 높여주고 대뇌발달에 좋은 아르기닌, 라신성분의 함량도 높은편입니다.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에서 면역력을 높여주는 사이토카인 성분이 있고 리놀산, 칼륨 등으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나트륨을 배출하기 때문에 평소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팽이버섯차를 시도해 봐도 손해가 없을 겁니다.

    먹는 방법도 어렵지 않았어요뜨거운 물을 넣은 컵에 1 개 넣고 기다렸다가 마시면 됩니다.물의 온도는 정수기 온수를 기준으로 하였으며 한번에 800ml에서 1L까지 추출이 가능하여 매우 유용했습니다.

    약 500ml를 드시면 한두 번 정도 마실 수 있다고 하는데 여러 번 반복해서 드시는 것보다 한꺼번에 많이 나오시는 게 더 좋습니다.

    튼튼하고 질긴 재질의 망은 잎사귀로 만들어도 찢어지지 않고 오히려 괜찮았어요.1L에 1티백을 기준으로 하여 팽이버섯차를 끓여주세요.

    차갑게 마실 때는 온수 20ml 정도로 내린 후 찬물을 100ml 이상 부어 드시면 됩니다.취향에 따라 물의 온도, 달여 내는 시간량을 조정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텀블러에 대충 담갔다가 망을 꺼내 먹는데 생각보다 향긋한 향이 매력이 있었어요.집에서는 건조 후 여러 번 프라이팬으로 닦는 등 여러 번의 과정이 필요할 것입니다.또 과정 속에 좋은 영양소를 그대로 보존하기는 힘들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좋은 재료로 최첨단 기술로 로스팅하여 편리하게 마실 수 있어 장점이 있었습니다.

    고소해 보이는 물빛을 보면서 주로 따뜻하게 먹고 있네요최근에는 날씨 때문에 따뜻한 음료를 찾게 되었는데, 덕분에 하루에 필요한 물의 양도 제대로 보충하게 되었습니다.

    운동을 할 때는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면 속도도 탄탄해지고 운동하는데요, 기분도 나고 도움이 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유, 샐러드 등 다양하게 사용하는 분말도 120g/400g으로 2종류나 있었어요.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하루에 한잔씩 건강하게 관리해보세요.

     

    건강을 실천하는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건강차, 환율, 농수산물 등 melberry.kr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서 작성했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