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슬포 제주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2. 2. 27. 22:39

     

    냄새 없는 것은 물론 깔끔하고 불향 가득한 족발을 동시에 맛보고 온 곳이라 소개합니다.

    1. 흑돼지 황옻칠족발

    흑돼지족발(앞발) 38,000원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 해안로 20번호: 064-792-5882 운영시간: 매일 14:00 - 00:00 첫째주 - 셋째주 월요일 휴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2139-3

    이날 저희 매장이 찾아뵌 검정 돼지황칠족발은 모슬포중앙시장에서 차로 1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측면에서 보면 붉은색으로 상호가 적혀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공영주차시설이 있어 상당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주위에 상가가 많아서 한밤중에 와도 부담없이 들를 수 있었어요.

    들어가기 직전 문에 붙어있는 영업시간 팻말을 보았기 때문에 14시 오픈하여 24시 마감이라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위생법칙에 따라 홀 손님들은 마감이 빠를수 있으니 미리 문의주세요!

    홀은 입식으로 통일되어 있어서 단조롭습니다.천장에는 예쁜 전구가 매달려 있어 제주 모슬포 맛집만의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바로 내벽을 보고 스포츠 투데이의 기사를 훑어보았습니다.고객 만족 대상을 쾌거한 경력이 있다고 해서 나영석 PD 씨가 제주 촬영이 있을 때마다 들를 수 있다고 했죠.

    서둘러 자리에 앉아 가족 스페셜을 주문한 우리는 바로 반찬, 그리고 메인 요리를 받았습니다.하나도 빠뜨리지 않고 알맹이가 있는 구성이기 때문에 구색이 된다는 인상을 주었습니다.

    일단 양념장을 젓가락 끝으로 쫙 찍어서 맛을 봤어요.둘 다 맛이 진하고 고소하고 짜고 취향에 딱 맞았습니다.

    그중에서 쌈장을 먹을 때는 마늘을 더해봤습니다시린 맛이 더해지기 때문에 확실히 몸풀기 차원에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옆에 양배추 샐러드도 먹고 봤는데 가볍게 물렸어요달콤한 국물이 자꾸 나오기 때문에, 아주 깔끔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

    이어서 양파 슬라이스도 접해봤는데 장아찌가 돼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달콤하고 상쾌한 맛이 배어 제주 모슬포의 맛집이라 할 만했습니다

    그 후 부추무침을 먹었는데 쉽게 쫄깃쫄깃하죠상쾌한 향기가 나서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마늘 싹을 맛봤는데 산초가 더해져서 당당하더라고요.씹자마자 매운 국물이 나오니까 재충전된 편이었어요.

    그러고 나서 당근을 씹었는데 이게 날것이라서 씹어주는 재미가 있더라고요자연의 은혜가 녹아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칭찬하게 되었습니다.

    '연속적으로 쌈과 배추를 경험했는데 그렇게 무겁지 않을 정도로 쫄깃쫄깃한 맛보다 단맛이 나서 깨끗이 씻어주기도 했어요.

    그 뒤 제주 모슬포 맛집 주먹밥을 먹었는데 김이 붙어 있으면 풍성하더라고요.위에 참깨를 뿌려주시니까 고소함이 묻어나더라고요

    그래서 통째로 입에 넣고 오물 했는데 부스럭거리는 게 대박이더라고요김 자체에 풍부한 맛이 있기 때문에 평균 이상은 해 주었습니다.

    드디어 수육을 2점씩 집어서 먹어봤는데 누그러졌어요.씹으면 씹을수록 고기의 풍부한 향기가 나는데 상당한 스케일이었다고 합니다.

    또 부처님 발을 씹어보았지만 끈기있고 쫄깃쫄깃했어요.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달달한 향이 나서 먹방을 했습니다.

    그 뒤로 제주슬포 맛집 족발을 만지게 된 거예요부드러운 비계가 적정 비율을 이뤄주니까 느끼함이 쏙 빠졌어요.

    직후 상추잎에 겹쳐 먹었는데 새우젓과 잘 어울렸어요.짭짤한 맛이 맛을 끌어당겨주기 때문에 넘을 수 없는 벽이었습니다.

    싱겁게 보였을 때는 미니 배추 위에 주먹밥을 추가한 것이었습니다.쌈장을 담가서 마늘을 올리면 황홀해지는 조합이거든요

    마지막으로 제주 모슬포 맛집 막국수를 먹어봤습니다빨간 것이 다림질이 되어 있고, 잘 섞어 보면 매운 맛이 흔들립니다.

    이렇게 면이 늘어나게 휘젓고 있어요.그 후미가 살짝 달콤한 것도 있고, 완전히 빠져버렸습니다.

    그 다음에 수육을 먹어보면 질감이 단단하더라고요.발판에서는 풍부한 향기가 나서 진수를 보여줬죠.

    나오기 직전에 포장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저희도 요청을 했습니다전용 용기 안에 소분하여 맛볼 수 있는 퀄리티입니다.

    그리고 디저트 겸 아이스컵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씁쓸한 커피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으니 소용이 없었죠.

    이렇게 질 좋은 족발과 보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제주 모슬포 맛집이었습니다.테이크아웃이나 배달이 가능해서 집들이나 파티요리에 앞서갈 만한 자격이 있다고 느껴지기 때문에 가족들과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2) 홍성방

    탕수육 (2인) 15,000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에서 76 번호 : 064-794-955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목요일 휴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에서 76, 다음은 중국음식을 먹으러 홍성방에 들렀습니다.바삭바삭한 탕수육에 걸쭉한 소스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특히 튀김은 찹쌀이라 그런지 쫀득쫀득한 맛이 좋았습니다.

    3. 재클린디저트 스슬포점

    당근케이크 5,500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 해안로 26-1 번호 : 064-792-8705 운영시간 : 매일 09:00 - 23:00 연중무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 해안로 26-1 디저트 겸 입가심을 위해 재클린 디저트를 다녀왔습니다.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더니 부드러운 식감이 있더라구요.게다가 커피는 쌉쌀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4) 영혜식당

    고기국수 7,000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상가 34-2 영혜식당번호 : 064-794-2262 영업시간 : 매일 10:50 - 19:00 부정기휴업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상가 34-2 용혜식당 영혜식당에서 고기가 들어간 국수를 먹었습니다.진한 국물에 부드러운 고기가 가득했어요.게다가 면도 제면해서 더욱 탱글탱글해요.

    5. 코시론 화덕 피자

    페퍼로니 M 18,000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신영로 91-11층 코시론화덕 피자번호 : 064-794-8989 운영시간 : 매일 14:00-21:00 연중무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신영로 91-11층 코시론화덕 피자판에 들러 직접 만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약간 매운 페퍼로니가 올라가서 맥주가 먹고 싶더라고요.피자와 함께 즐기니 맛이 더 업그레이드되더군요.

Designed by Tistory.